샤랑이

반응형

 

 

 

 

 

블로그는 이 티스토리블로그밖에 하지 않아서

어떻게 지수를 확인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네이버 블로그나

다른 블로그들은 지수 확인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하는데 저는

암것도 잘 모르고 있으니 ㅠㅠ 답답할 따름이라능.. 여러분들 중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키우는 분들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블로그 지수 확인 어떻게 하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ㅠ

 

쉽게 쉽게 생각하면 뭐 어려운 부분도 아닐거라고 생각은 하는데

사실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 방문해주는 사람이 많으면 왜 기분

좋잖아요 ㅠㅠ 저도 그렇게 되길 간절이 원하고 있지만 그게 참

어려운게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을 해보네요 ㅠㅠ

 

아직 글도 많은 것도 아니고 100개도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봐주길 원하고 있는데 ㅠㅠ 이건 욕심이겠죠?ㅋㅋ

어떻게 보면 잘 운영하면 좋겠지만 일단 꾸준해야 하는게 가장 큰 것

같네요. 근데 이 귀차니즘과 게으름 때문에 참.. 스트레스 받는다능.ㅋㅋ

 

혹시 티스토리 블로그 지수 확인 하는 방법 알고 계시면 공유좀

해주세요 ㅠㅠ 아무래도 제 블로그가 그렇게 좋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든다능 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