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대통령 꿈 만나거나 선물 악수하는 꿈 해몽.


 

이번에는 게임 포스팅 보다 대통령 관련 꿈을 한번 다루어 볼까 합니다. 딱 듣기만 해도 굉장한 길몽이라고 생각되어지죠? 평생에 한번 꿀까 말까한 꿈이라고도 이야기 하는데요. 대통령 꿈은 과연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로또 1등 당첨된 사람들 중에서도 많이 이야기 하는게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을 꾸거나 대통령 선물 받는 꿈 등을 꾸었다고 하는데 대통령 관련 꿈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한번 해몽해 볼까 합니다. 워낙 길몽중 하나인지라 저도 이런 저런 정보를 보면서 참 굉장한 꿈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꿈은 꿈일뿐 너무 큰 기대를 하시거나 하지는 마시고 한번 재미로 봐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통령 관련 꿈 해몽,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1.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 입니다. 길몽 중에서도 가장 손가락 안에 들어오는 어마어마한 꿈으로 분류가 되는데 권위 또는 부귀영화가 곧 다가온다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기쁜 소식이 분명 찾아올 꿈이며 직장인의 경우 승진, 연봉협상 등에 있어 아주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꿈이랍니다. 당연히 이 꿈을 꾼다면 복권 하나는 사주면 좋겠죠?

2. 대통령을 만나는 꿈.

이 꿈은 해석하기 나름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만나는 꿈은 위에 말씀드린 악수하는 꿈 보다는 조금 더 약한 길몽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현직 대통령이 되었건 과거의 대통령이 되었건 만나는 것은 길몽이긴 하지만 어떤 부귀 영화를 누린다 라는 개념보다도 일상생활 중 권위자를 만나게 된다 라는 것을 뜻하는 것이랍니다. 

3. 대통령이 나오는 꿈.

단순히 꿈에서 대통령이 나온다 라는 꿈을 꾸신 분들은 어떤것이 일어날 것이다 라고 해몽 하시는 것 보다도 권세와 권위를 뜻하는 것이라고 해요. 그 의미를 상징하고 해몽하는 것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살펴보면 본인에게 가장 영향력이 있는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가족 중 아버지, 내가 일하고 있는 회사에서는 사장을 뜻하며 포괄적인 의미로 좋은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4.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악수와 선물, 이 두가지의 꿈은 최상위 길몽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표현하자면 역대급, 아주 최고의 상황이라고 이야기 드릴 수 있는데요. 최고의 길몽을 꾸신 만큼 이 날은 무슨일이 있어도 출 퇴근 시간에 복권한장을 구입해 두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 꿈은 또 다르게 보면 아주 좋은 최고의 선물을 받는다는 의미도 포함되니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5. 대통령 영부인을 만나는 꿈.

어떤 권위와 권세보다도 일반적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역시 길몽이며 그간 노력해 둔 것들이 좋은 결과를 나타낼 징조를 보이는 꿈이죠. 직장에서 승진 기회가 있을 것이며 지금 사업을 진행중이시라면 사업에 큰 이득이 있을 것이다 라는 꿈 입니다.

6.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조금 허망한 꿈이죠? 하지만 내가 절대, 최고의 권위자가 된다는 것은 역시 길몽입니다. 내가 지금 하는 일, 또는 소속되어서 하고 있는 곳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갈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는데요. 다른 의미로는 내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인 관계에 있어서 리더가 된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으니 역시 길몽에 해당합니다.

7. 대통령이 여행을 하는 꿈.

대통령이 여행하는 꿈을 꾸셨다면 뚜렷한 길몽이라고 하기 보다는 좋은 징조로 해석할 수 있지만 반대로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있어 아주 큰 변화가 있을 것이다 라고 암시하는 꿈 입니다. 그 변화가 긍정적으로 변화 할지 부정적으로 변화할지는 꾸신 꿈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이렇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8. 대통령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꿈.

이 꿈은 길몽처럼, 또는 흉몽처럼 의미될 수 있는데요. 보통 이 꿈을 꾸시게 될 경우에는 나의 어려움을 도와줄 권위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그런 암시를 담고 있어 길몽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있지만 반대로 흉몽이라는 말도 적지 않습니다.

9. 대통령 상 받는 꿈.

이 꿈은 딱 보셔도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적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징조를 가진 꿈인데요. 이 꿈 역시 복권을 사도 좋을 정도로 좋은 꿈이니 역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꿈을 해몽하여 다루어 볼까 하다가 이렇게 대통령 관련 꿈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해몽하는 사람마다, 또 그 의미가 다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해몽하는 것 기준으로 정보를 공유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