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음.. 제가 평소에 콜라 이런건 먹지 않아도
비타500과 같은 비타민 음료는 참 즐겨먹는
스타일 입니당 :) ㅋㅋ오래 전부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 음료수가 캔으로 나왔다는 이야기
듣고 이야.. 정말 최고네 생각하고 그냥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맛은 뭐 크게 나쁘지는
않네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약간의 짠맛?
이 조금 더 강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뭐 이정도는 애교지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커피를 드셔도 카페인으로 인해 잠을 못주무시는
그런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컨피던스의 경우에는
드셔도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수면 취하는데에
전혀 이상 없다고 하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될듯
합니당 :)

 

 

저도 이번에 그래서 3개 정도 갯 해놨는데
피곤하거나 할때 하나씩 꺼내 야금야금 먹어야
겠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이런 음료 하나씩 쟁겨
놨다가 드시면 가끔 피로회복에 좋을거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