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제가 어렸을 때부터 진짜 오래동안 비염때문에 힘들었어요.
성인이 되서도 힘든 시간들을 보내면서 비염 한의원에 가면 진짜 도움이
된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무작정 엄마한테 말씀
드려서 비염 한의원을 몇군대나 다녔는지.. 그에 따른 비용은 진짜 어마어마
하지만 좋아지기는 커녕 피부가 더 안좋아 지면서 스트레스가 작살이었다는..
비염 있는 분들 진짜 봄이나 겨울 가을, 여름 제외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텐데요; 이게 얼마나 짜증나고 화 나는지 잘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런 환자들을 이용해서 자신들 이익만 챙기려는 한의사들 보면 진짜
이가 갈리네요-_- 비염 한약 한채에 얼마나 하시는지 아세요? 한달 반만
먹어도 거의 수술할 비용이 나오는데 이걸 먹었다고 효과가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저야 인정하겠지만 전혀 하나도 없고 죄다 갈때마다 조금만 더
먹어라.. 그렇게 해서 1년 가까이 먹었습니다 -_- 좋아지기는 커녕 몸에
알레르기 반응 생겼다고 말하니 약재를 바꾼다고 다시 또 추가..

 

ㅡㅡ 진짜 비염 한약부터 시작해서 유명하다는 한의원 진짜 많이 다녀봤는데
거의 모두들 진짜 왜 무당이니 마니 하는지 알겠어요-_-
혹시라도 비염 한의원 가려는 분 계시면 진짜 가지 마시길 당부드리고 싶음


전 그래서 비염 한약부터 시작해서 다 끊어버리고 일반 대학병원 가서 검사
하고 난 후 수술 받으니 좋아짐,, 진짜 한결 편해지고 훨씬 좋음;
1년 가까이 다니면서 부어대면서 했던거 생각하면 피꺼솟이지만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혹시라도 속아서 절대 한방으로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지금 비염 한의원 검색하면 쭉 나오는 업체들? 다 작업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디 바이럴 회사?에 일정 금액 주면서 블로그에 올려달라 카페에 올려달라
검색하면 보이게 해달라 하는 애들 태반인데요. 피해 당하시지 말라고
제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에 이렇게 화딱지 나서 올리네요.
말도안되는 말들 믿지 마시고 그냥 뭐든지 한의원 쪽은 생각하지 마셨음..
ㅋㅋㅋ


사람 얼마나 짜증나고 힘든데 그걸 이용해서 약팔이 하는 사람들은 전부
사라졌음 하네요. 하.. 생각하면 하면 시간도 아깝고 돈도 아깝고 그런 짓
하지 마시고 그냥 일반 병원에 가셔서 검사받고 저처럼 너무 힘들다 싶음
걍 병원가셔서 진단 후 수술이면 수술, 약이면 약 이렇게 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거라고 생각드네요 --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혹 하는 마음
생기지 말라고 글 남겨봐요 -_-;

 

아래 이미지는 그냥 검색시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그냥 이미지 몇장

넣어둔거니 사진은 신경쓰지 마세요 아오 화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