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저희 동내는 옛날 골목이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우리나라 말이 쓰여진 간판을 볼수가 없어요.

밤이면 밤마다 싸우는 소리에 서로 폭행으로 인해 저희동네 경찰관들은 제집 드나듯이 하는 정말

불쌍한 경찰관들.. 근데 더 웃긴건 이녀석들이 불법체류자 라는건 알고 어찌나 잘 도망가는지 ㅠㅠㅠ

경찰이 다시 가고 나면 또 꺵판에.. 몇번은 흉기로 휘둘러 둘다 중태에 빠졌다는 소식도 듣고 이거

여기서 무서워서 더이상 못살겠네요 ㅠㅠ 멀리 이사를 가던지 해야지 ㅠㅠㅠㅠ 거의 중국 사람들이

많은데 이 사람들은 시민의식이 왜이러는지 몰라도 하..진짜 스트레스 받아 죽겠어요 ㅠㅠ.

남의집 앞에 쓰레기를 버리질 않나 똥을 싸고 오물을 버리지 않자.. 그래도 저희 부모님은 이 사람

들이 더 심한 해꼬지를 할까봐 별말 안하고 사는데 이거 대한민국에서 불법체류자들이 해도 되는

행동들입니까?? 아오 ㅠㅠ.. 불법체류자 단속도 간간히 하는것 같지만 지금보다 더 강화해야지 자국

민들이 이렇게 불안하게 살아야 하냐구요 ㅠㅠㅠ...

 

 

마치 자기내들이 남의나라와서 점령하는거랑 다른게 뭐가 있나요.. 너무 화가치밀어서 말도 안나

오네요 ㅠㅠ 뻔뻔하기도 하고 이사람들이 얼마나 영악하냐면 자기들이 손해보는 일들은 절대로

안하고 더 짜증나는게 삼삼오오 모여서 한국사람 희롱하는걸 한두번 본게 아니라 너무너무 짜증

나고 답답하네요 ㅠ 불법체류자 단속을 정확하게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많이 들어요..ㅠㅠ

경찰분들이 오셔도 그냥 스트레스 받으시니 좋게좋게 하시는 부분들이 많이 있긴 한데 아마도

정말 많이 짜증나실것 같아요 - 0-;; 에휴 ㅠㅠ

 

 

불법체류자 단속을 더 강화해서 우리나라 자국민들이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ㅠㅠ 지금 중국사람들과 조선족 사람들떄문에 피해를 보는 한국인들이 얼마나

많이 있는데 ㅠㅠ 그리고 범죄도 엄청나게 높은 비율로 일어나서 정말 많이 걱정될 따름 입니다.

블로그에 제가 글로 쓰는 것인데 얼마나 심각한지 한번 가산동, 가리봉동 이쪽에 한번 와보셔서

얼마나 심각한지 나랏님 관리자분들이 오셔서 보시길 하는 바램입네요. 이쪽에 오래 거주하신

분들도 그냥 참고 있을 뿐이지 얼마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 직접 보시면 식겁하실 분들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 너무너무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고 밤길은 무서워서 아예 다니지 못할 정도로 심각합니다..

물론 좋은 사람들도 있지만 극히 드물고 시민의식이고 나발이고 뭐 어느하나 좋은걸 찾아볼

수 없으니 너무 마음아플 따름이네요. 어디에 하소연 할 수 도 없고 이걸 블로그에 쓴다고 달라

지지 않겠지만서도 어느정도의 심각성은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마음이 많이

아플 따름이고 앞으로 더욱 많은 개선이 필요한 시점이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