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글을 쓰기에 앞서 저는 일베도 하지않고 오유 등 기타 커뮤니티를 전혀 하지 않는 사람임을 먼저

밝히는 바 입니다.. 저는 이런 저런 다양한 분야에 관심도 많고 처음에 일베에 호기심으로 접속했다가

참 충격적인 것을 보고 바로 접속을 하지 않게 되었는데요. 솔직히 일베가 나쁜이유를 들자면

정치적인 성향은 보수라는게 가장 크게 까이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저도 군대를 다녀온 사람으로

서 당연 보수적인 입장이 있지만 요즘 보면 말도 안되는 걸로 보수를 까내리는 글들이 많더군요..

일베가 나쁜이유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도를 넘어선 행동들때문이다 라고 생각을 하고 싶습니다.

자기 부모님을 비하하고 타 부모님을 비하단다는 것 자체가 전 이해가 많이 가지 않는 행동들이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어느 하나의 타겟을 잡으면 수 많은 일베 회원들이 그 타겟을 괴롭히고 하는

것.. 굉장히 유치하지 않나 생각을 많이 해봅니다.

 

 

자기 스스로를 비하하는 것들도 상당히 많이 있고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기 힘든 수준의 정도의 말도

안되는 행동들을 하며 성적인 이야기를 좋아하고 남 비판을 굉장히 좋아하며 보수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엄청 빨아?재끼며 자기 성향과 조금만 어긋나도 까내리는 이런 일베. 제가 더 충격이었던

점은 이런 일베에 변호사도 있고 치과 의사도 있다는 점에 정말 놀랐습니다..

 

 

이런 문제점만 바로 잡는다면 보수 사이트로서 참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여성을 비하하고 정말 생각

하지도 못한 말도 안되는 상황을 만들며 이런 것들만 좀 바로 잡혔으면 좋겠네요. 어떤 한가지를

내세운다면 분명 다른 것들은 보이지 않는것이 사람의 마음입니다. 하지만 조금 더 생각을 많이 하는,

그런 사람들이 좀 많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