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저는 하체부터 상체까지 솔직히 자주 붓는 편이라 이래저래 스트레스가 아니에요.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이 먼저 부었나 확인하고 샤워를 할때 몸 전체를 한번 처다보는데

붓기가 있을때에는 출근을 조금 천천히 해서 이래저래 이것저것 조치를 하고 외출을 하는

편이거든요 ㅠㅠ 솔직히 말씀드려서 이게 정말 매번 귀찮지만 이렇게 관리를 해주면 그나마

조금씩은 좋아져서 좋긴 하네요 ㅠㅠ.. 손가락 부었을때 정말 붓기 확실하게 빼는 방법..

바로 찬물에 손을 좀 담궈주시면 퉁퉁했던 손이 조금씩 가라 앉는걸 느끼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에도 저는 손가락이 자주 부어 찬물을 이용하곤 하구요 ㅠㅠ

 

 

손가락 부었을때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병원을 한번 가보시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물론 저도

시간이 되지 않아서 가지는 못하고 있지만 방문하셔서 이런 저런 검사 후에 꼭 살펴보셔야

하는 질환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는데 놓치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혹시 다른 질환은 아닌지를

한번 살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손가락이 부었다는건 우리 몸이 정상이 아니다라는 신호로

그냥 붓기가 빠지게 하는 것은 임시방편인 방법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시다면 하루 빨리 치료를

시작하시는게 좋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저는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다리까지 심각하게 붓는 현상이 요즘 잇따라 발견되어서 ㅠㅠ 내일

중으로 병원을 다녀올까 생각중에 있거든요.. 상당히 심각해서 저도 걱정이 많이 되는 마음에

후딱 다녀올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냥 뭐 붓기를 뺀다는 것은 필요하겠지만 될수

있으시다면 손가락보다는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한번 살펴보시는 방향이 더더욱 좋지 않나

생각이 많이드네요. 당황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해결하려 해 보셔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