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정말 간만에 게임 다운 게임을 만난 것 같다.

넥슨 고유의 돈 밝힘이 인정이 될떄, 정말 게임성과 그래픽은 인정해야 할 것 같다;.

히트가 오픈되기 전에는 이데아를 열심히 했었는데 이데아는 당장 갔다 버려도 될 만큼

엄청난 스케일의 히트. 처음에는 휴고를 키웠지만 지금은 키키로 달리고 있는 중인데

후회 하나 없이 너무 재미있게 잘 하고 있는 중이다.이상한 모바일 게임만 주구장창 출시

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이갈고 내놓은듯 너무 완벽하다 싶을 정도로 게임이 참 괜찮았다.

 

 

커스텀 마이징 부분에서도 리얼하고 액션 하나하나 자체가 완벽하다 싶을 정도로 괜찮아

보면 볼수록 참 대단하다 잘만들었다 생각이 날 정도.. 넥슨 히트 키키 무과금으로 달리고

있지만 이미 전설 무기를 득한 상태로 달려서 지금 10-2까지 방어구 안낀상태로 올 수

있었고 꾸준히 쭉 달리고 있는 중이다. 무기 강화가 압권이긴 해도 나름 스토리도 보고

게임이라면 노가다는 빼놓으면 안되듯 노가다도 조금씩 하면서 나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중에 있다 ㅎ

 

 

다만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다시 말하지만 돈슨의 고유 돈뜯기 행패.. 하;; 거의 없으면

안될 정도로 심한 케이스라 이건 나도 너무 안타까운 부분이 아닐 수 없다 ㅠㅠ..

조금만 욕심, 아주 조금만 버려준다면 정말 최고의 게임이 되리라 내가 장담할 수 있건만..

운영을 잘하는건 사실이지만 솔직히 조금 더 돈에 욕심을 버렸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ㅠㅠ

벌써 몇백 단위로 지른 사람들도 많이 있던데, 나는 게임에 현질을 해버리면 그 후에는 정말

허망함때문에 거의 안하는 나도 지르고 싶을 정도..ㅋㅋㅋ

 

 

넥슨 히트 키키 한번 안달려본 사람 있으면 달려보아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