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분명 여러분들이 살아오시면서 꼭 기억에 남는 드라마가 하나쯤은 있으실거라고

분명 생각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즐겁고 재미있게 봤었떤 드라마가 바로 소문난 칠공주라 사실 이때부터

막장 드라마가 인기가 있긴 했어도 그 최고봉은 바로 소문난 칠공주가 아닐까 생각

들어요 ㅎㅎ 제가 어렸을때 봤었떤 드라마지만 왜 이렇게 기억에 남냐면

제 이상형인 최정원씨를 이 드라마에서 만났기 때문인데요. 완전 발랄하면서 큰

눈망울이 어렸을때의 저에게는 정말 충격으로 다가왔다지요 :)

 

 

오랜만에 다시보기로 한편한편 정독하면서 보니까 역시 유쾌한 즐거움이 확확

와닿는게 어렸을때에 제가 느끼었던 감정들을 고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

니다ㅎㅎ 특히 최정원씨가 꽃등심 하고 이마에 뽀뽀해주는 장면은 그때 컬쳐쇼크였기

때문에 너무너무 놀라지 않을 수 없었지요 ㅎㅎ 그 상대방이 나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고 그 느낌을 다시보아도 그대로지요 ㅎ

 

 

소문난 칠공주의 주인공은 이태란씨가 주인공이긴 하지만 솔직히 조연들이 너무

재미있는 연기를 잘해주어서 더 대박난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

언제 보아도 재미있고 그리고 내 어릴적 시절에 본 드라마라 참 기억에 많이 남는

너무나도 멋진 프로그램. 만약 이게 다시 화자들이 바뀌어서 나온다고 해도 스토리

자체가 너무 재미있어서 참 대박날거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ㅎㅎ

 

 

혹시 아직까지 안보신분 계시면 이 재미있는 드라마 한번 보시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헤헤 직접 안보시면 왜 재미있고 얼마나 이게 꿀잼인지 모르실거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ㅎㅎ 한번 살펴보세용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