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지금 전 공주 !! 조금 아래지방이라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후 ㅠㅠ; 많이 덥네요 ㅠㅠ

명절엔 그렇게 덥지 않을 줄 알았는데 이제 슬슬 찬바람이 불때도 됬는데 왜이렇게

더운 햇빛만 쨍쩅인지 더위에 약한 저는 정말 쥐약이군요 ㅠ ㅋㅋㅋ

아마 저 뿐만 아니라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 더우셔도 조금만 참고

건강하게 명절 지내시면 금방 시원해질 것 같아요! 믿어 의심하기 싫어요 ㅠㅠ ㅋㅋ

 

 

요즘 건강정보 보면 추석 후에 병원들은 비상사태라 야근하시는 분들이 태반이라고

해요. 이말인 즉 추석 후 몸살부터 시작해서 감기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떄문에

전염성 질환도 조심하셔야 하는 부분,! 잊지마시구요 ! 그리고 제가 글마다 말씀드리는

부분인데 정말 차 운전도 조심하셔야 하구요. 햇빛이 정말 쨍쩅인 만큼 더위도 조심

하시고 이런 날에 물놀이도 많이 하실거같은데 물놀이도 혹시 모르니 조심해서 나쁠

거 없으니 조심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

 

 

간간히 피로회복제도 하나씩 드셔주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도 들구요 !

무엇보다 식사 후에 소화제도 좀 드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고 남은 휴일! 잘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 이제 뭐 얼마 안남았는데도 방심하시지 마시구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