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항상 점심시간이 되면 뭘 먹을까, 뭐가 맛있을까 참 고민 많이 하지요 ㅎ

저같은 경우에는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가 그냥 오늘 같은 경우 라면 하나에 김밥을

먹었는데 간만에 소소하게 먹어보았는데 정말 괜찮네요 :) 항상 점심을 먹을때

맛난 것들보다도 옆에 있는 음식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한끼 때우기에는 정말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ㅎ 점심 메뉴들이 많이 있어도 저처럼 한번 간단하게 드셔보세요 ^^

 

 

 

 

옛날에 한때 살 안찌는 라면이 있을까 하다가 한동안 요 누들면만 먹은 적이

기억나네요 ㅋㅋ 솔직히 면이 많지 않아서 조금 심심한 경우도 있긴 한데 국물도 시원하게

좋은게 매콤한 맛이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 옛날에는 이렇게 작은것 밖에 없었는데

지금 보니까 큰 사발로도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깜짝 놀랐다능. ㅋㅋㅋ

이렇게 누들면 한개랑요!

 

 

 

 

같이 일하는 동료가 사온 만두국. ㅋㅋ 거의 사무실이 많이 있는 지역이다 보니 맛난곳이

참 많아요. 여기는 김가네가 분식으로는 거의 최고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렇게

만두국도 꿀맛이었습니다 ! 어때요?? 증말 맛있어 보이죠 :) ㅋㅋ 삼삼하니 너무너무 괜찮

았답니다! 한번 드셔보시라고 하고 싶을 만큼 맘에 들어요 :)

 

 

 

라면과 김밥은 환상의 조화 아닌가용? ㅋㅋ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하는데 정말 꿀맛

이었어요! 야채 비율 보시면 하시겠지만 밥보다 야채가 더 많아 맛있다능 헤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