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서울에서 그리 심하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아마 여러분들도 부담안되게

다녀오실 수 있는 여행지로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 저도 주말에 잠깐 다녀

왔는데 물이 들어서 길이 없어질라 정말 시간만 보면서 다닌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신기한게 바다 물이 빠질때에 물이 빠지면서 길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 길로 차가 다니고 섬으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다른 길로는 못들어가구요 ^^

서해쪽이라 그런지 물이 많이 깨끗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볼것도 많고 사람도

많고 워낙 인지도 있는 여행지라 그런지 한번쯤 다녀오셔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듭니다 :)

 

간단한 제부도 여행, 여러분들 다녀오셨었나요??

 

 

 

쨘.. 도착하자마자 간곳이에요. 바이킹이 있는데꽤나 높이 올라가더라구요

제부도에 있는 바다가 훤하게 다 보일정도로 짜릿하고 상쾌했답니다 ^^

 

 

낙지인데요 ~ 바이킹타고 먹었던 녀석

너무너무맛나서 하나 더 시켜 먹었어요 ㅎㅎ 피부에도 좋고 건강에도 아주 좋은 :)

 

 

아침에 먹은 바지락 칼국수.

드셔본분은 아시겠지요?? 백명이 먹다가 백한명이 죽어도 모른다는 :)

 

하이라이트지요..정말 소주가 술술술 들어갑니다.

 

정말 맛있기도 하고 자다가도 제부도 여행때 생각만 하면 또 가고 싶다

요런 생각만 하고 있네요 간단한 제부도 여행. 여러분들도 즐겨보세요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