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저희 집 근처에도, 회사 근처에도 위치해 있는
편의점이 세븐일레븐이다 보니 편의점도시락이나
군것질 거리 사러 자주 가는데요~!

 

다른 곳들 대비해서, 세븐일레븐 도시락이 제일 맛있어요 ㅋㅋ

오늘도 배가 고파서 바로 출동 했습니다!!

 

 

 

 

 

 

 

혜리도시락은 무려 11찬..!!
와 ㅠㅠㅠ 11가지 반찬들 대박대박
또 사천& 숯불치킨 편의점도시락은 제가 매콤한 거 땡길 때 먹곤 하는데요.

7월 11일날 사면 개이득 입니다!


이 날이 세븐데이라, 도시락 할인이벤트 진행하거든요 ㅋㅋ
신한 카드로 세븐일레븐 편의점도시락을 5천원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간도 7월 1일 부터 30일까니깐 넉넉하기도 하고,


도시락 뿐 아니라, 동원참치라면, 고추참치라면, 둥지냉면, 팔도비빔면 구매시에도
20% 할인 이에요~!

 

팔도비빔면에 고추참치라면 둥지냉면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인데 ㅠㅠ
어쩜 이렇게, 딱 알고! 이쁘게도 할인이벤트 하는지!

 

특히, 고추참치라면과 팔도비빔면은 여름철 필수!
팔도비빔면과 삼겹살 궁합도 최곤데..캬 ㅠㅠ 먹고싶네요 ( 침질질나옴 ㅋㅋ)

 

 

웬만해선 LPOINT 회원이시죠? 전 롯데 계열사를 자주 이용해서
LPOINT 회원된지 오래됐는데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더라고요!


수입맥주나, 칠성음료 중 1개 이상을 롯데카드로 결제하거나,
L.POINT 적립을 하면 응모기회가 주어지게 되는데 상품이 해외여행권 입니다~!

 

L.POINT 없으시면 이기회에 간단하게 가입하시고
응모자격 충족하시면 될 것 같아요~ ^^ ㅎㅎㅎㅎ


이런 응모 이벤트 당첨 운이 평소에도 늘 없긴 했지만..
혹시나 모르니 한번 슬쩍 저도 응모해봤어요! 흐흐흐!

제가 꼭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캬! 볶음김치가 빠지면쓰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김치 !

 

볶음김치 먹고 나니 두부랑도 같이 먹고 싶네요!
두부랑 볶음김치 조합도 정말 꿀이죠!

 

 

11찬 편의점 도시락이다보니 반찬 가짓수가 정말 많아요~!

 

치킨 부터 진미채, 장아찌, 달걀조림,볶음김치, 너비아니, 제육볶음 등
하나 같이 다 맛있습니다! ㅎㅎ

 

보통 도시락과는 다르게, 반찬가짓수가 많고 맛있다보니
하나하나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ㅠㅠ 특히 너비아니!!!

 

고기킬러인 저에게 딱 취저인 반찬!

밥도 푸짐한 거 보이시나요~?

 

 

 

숯불 & 치킨까스 편의점도시락 비쥬얼 좀 보세요~!

어딜봐서 이게 편의점에서 산걸까요 ㅠㅠ...


완전 꿀맛이기도 하고 ! ㅠㅠ 양도 푸짐해서 알차게 들어가 있어
한끼 챙겨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밥반찬으로 치킨ㄲㅏ스 아직 안드셔 보셨다면
한 번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추천드립니다~

 

 

 

 

 

또 세븐데이 이벤트를 맞이하여 비씨카드로 구입시 할인 혜택 보거나
1+1 으로 구입가능한 다양한 제품들도 있고,


지금 바로 세븐일레븐으로 모두모두 고고!

칫솔도 필요했고, 제 남자친구 면도기도 필요한 것 같은데,
이 기회에 이것저것 필요했던 것 구매해야겠네요!

 

다우니 섬유유연제도 필요했는데..1+1 이벤트라 더 이득! ㅎㅎ
살것 진짜 많네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