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요즘 보면 tv를 보거나 할때 정말 머리가 좋아 이슈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던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그 사람들은 정말 노력을 많이 한 것 같아요 ㅠ

노력없이 그냥 머리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은 상당히 힘들겠지만 다시 또 생각해보면

노력할테니 그 만큼, 내가 원하는 만큼만 좋아졌음 하네요 ㅠㅠ.. ㅋㅋ

항상 이런 저런 생각하면 그냥 머리가 뽀개질 것 같기도 하지만 지치지 않고 한번

노력해볼까도 생각중에 있답니다..

 

 

최근 사람을 떠나보낸다는 게 얼마나 슬픈 일인지 몸으로 느끼면서 앞으로 머리 좋게

더 좋은 방향으로 보내주어야 되겠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하긴 했는데...

으... 그래도 ㅠㅠ 참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ㅋㅋㅋㅋ

 

 

머리 좋은 사람이 되기가 쉽지 않다는 것도 잘 알고 있지만, 더 노력해서 지금 보다 훨씬

더 좋은 사람, 그리고 더 멋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을 많이 해야 겠어요 ㅎ

 

 

 

으. 답답하네영 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