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넷마블 신작게임 진짜 최고..ㅋㅋㅋㅋ

이번에 야심차게 낸 게임인 만큼 퀄리티 정말 좋게 나왔네요 ㅎ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시작하셨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 제가 꿀팁 하나 드릴테니

꼭 이거 하셔서전설무기 들고 시작하시길 바래요 :)

 

레벨 10 이전에 일일특전 - 공유특전 - 친구초대 및 추천에 "하데스-웃음"

(이대로해야해요) 등록 그럼 완료 !!

 

 

 

 

이렇게 하시고 시작하면 정말 수월하게 클리어하실 수 있는 조건들이 많아요 ㅎ

에이지오브매직 추천인 (하데스-웃음) 잊지마시고 꼭 등록하셔서 무기 받고 시작

하시길 당부드립니당 ㅎㅎ

 

 

저도 등록하고 시작하니 벌써 6번쨰 맵까지 와서 너무 꿀잼이네요 ㅎㅎ 하이튼

등록하셔서 다양한 아이템 받고 시작하시길 바래요 ^^

 

그럼 꿀잼겜 하시고 저랑 겜상에서 뵈어용 ^^ 많이 도와드릴게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