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자취를 하다 보니까 편의점음식을
자주 찾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애용하는 곳이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음식 중에서는 가장 퀄리티도 좋고,
구성도 알찬거 같아요.

 

 

 

간식을 사먹을 겸 세븐일레븐에 갔어요.
햄버거, 샌드위치, 라면, 도시락 등등 먹을게 참 많아서
갈 때 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 많아요 ㅋㅋ
행복한 고민!

 

 

편의점마다 비치된 라면 종류가 다른데
세븐일레븐은 없는거 없이 다 있어서
넘나 좋아요.

 

가끔 특정 라면이 땡길때가 있는데,
없는 경우도 있잖아요 ㅠ ㅠ
그럼 그 라면 찾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세븐일레븐은 다 있으니까
발품 팔 일도 없구요~

 

반가운 희소식 하나!
세븐일레븐에서 세븐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7/11 세븐데이를 맞이해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중이에요.
저는 한달에 편의점에서 쓰는 돈만해도
어마어마한데 ㅋㅋ
이런 꿀 이벤트 놓칠 수 없겠죠.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 40% 할인
9,500원 > 5,700원

 

매그넘바 30% 할인 (1+1)
2개 6,400원 > 2개 2,240원

 

나뚜루 아이스크림은 무려 파인트 사이즈에요.
맨날 먹고 싶지만, 맨날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 자주 못 먹었는데,
이번 달 세븐데이니까 원없이 먹으려고요 ㅋㅋ

 

세븐카페 프로모션으로
커피랑 쿠키, 샌드위치도 가벼운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세븐카페]
오전 7시 ~ 11 / 오후 7~11 롯데카드로 세븐카페 구매 시 30% 할인
세븐카페 구매 시 쿠키, 샌드위치 콤보 할인

 

[구슬라떼]
엘포인트로 구슬라떼 구매시 1,000포인트 구매 (50% 할인)

 

[명도]
미세스필드초코쿠키 2,000원 > 1,500원

 

[삼립]
스파이시 허브치킨샌드, 프리미엄 햄에그샌드 2,000원 > 1,700원


[롯데]
햄치즈에그 토스트 2,000원 > 1,700원
소불고기 & 치즈토스트 2,3000원 > 2,000원

 

 

7월 11일 세븐데이를 기념해서
티몬에서 세븐카페 베스트메뉴를 할인중이에요.
저는 하루에 두 세잔의 커피를 마시는데
이왕 마시는 거 할인가격으로 먹으면 더 좋죠!


그래서 전 10개 샀습니다.
1인당 살 수 있는 수량이 10개라서 10개만 샀지
더 살 수 있었음 더 샀을 거에요 ㅋㅋ

 

http://me2.do/5zc4lq3J
티몬 링크 남겨드릴게요 
1일 1커피 드시는 분들은 꼭 구입하세요~
할인도 40%나 해주거든요!


한국인은 밥심으로 사는거니까,
저는 도시락도 하나 골랐어요.
물론 햄버거랑 삼각김밥도 구입했고요

 

 

저는 함박&치킨까스 도시락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 감자튀김, 너비아니, 함박스테이크까지
고기 종류가 많이 들어 있어서
이렇게 먹고 나면 든든하더라고요~


집 주변에 사는 친구들이랑
같이 편의점음식을 먹었는데,
이렇게 놓고 보니까 종류가 더 다양하네요 
역시 편의점음식은 세븐일레븐이에요 ㅋㅋ

 

 

 

햄버거와 애플망고 우유에요.
이 조합이 은근 꿀조합이에요 ㅋㅋ
딸기우유만 먹다가 추천받아서 애플망고 우유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애플망고는 사서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니까 ㅋㅋ..
이렇게 우유라도 원없이 마실래용~

이번달은 세븐데이라서 매일 세븐일레븐에 가고 있어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만나보고 싶다면
세븐일레븐 가보셔요~
세븐데이라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번달 완전 꿀이득!

 

 

 

 

 

 

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료를 지원받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