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회사 끝나구 집에 가는 길에 배도 출출하고
날씨도 끈적끈적 해서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시원하게 뭘 먹을까 고민 하던 찰나~~!!

 

저 ~ 멀리 세븐일레븐이 똭 ㅎㅎ (너무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 죄송ㅠ)
요즘 세븐일레븐도시락 중
혜리도시락이 인기가 급상승 중이라는 소문을 들어
바로 달려갔습니다~

 

 

 

 

오오 세븐일레븐에서도 치킨을 팔고 있네요~!!
너~~무 치느님을 영접하고 싶었지만
허벅지를 꼬집으며 도시락을 사러 들어갔어요ㅋㅋ

 

 

 

 

 

처음 보는 강레오셰프 부대찌개라면이 들어가자 마자 시선 강탈ㅋㅋ
내가 너무 좋아하는 만화
원피스 빵이 또 한번 시선 강탈~!!
하아..한번 들어오면 이래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어용..ㅠ

 

 

 

이쯤에서 제가 세븐일레븐 이용 꿀팁 하나 드릴께요!!
바로

 

 

짜잔~~!!
매주 금, 토요일
하나(외환카드), 캐시비카드로
나뚜루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구입하시면
무려 50% 할인이 된다는 것!!
9,500원 나뚜루를 4,750원에 사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
이것만 있어도 올여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요!! ㅋㅋ

 

자, 이제 세븐일레븐도시락을 골라 볼까^^;;
도시락이 구성이 알차서
저 같은 자취생에게는 일용한 양식이랍니다.
푸짐하고 맛도 있고요~

 

 

 

핫 하다는 혜리도시락을 구매하려 했지만
모두 매진 되고 저기 보이는 쌈밥정식 도시락이 딱 하나 남았네요ㅠ
역시 세븐일레븐도시락 맛있는 건 많은 분들이 아시나보네용
하지만 신상 도시락이라는 주인아저씨님의
말씀을 듣고 바로 구입했어용 ㅋㅋ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틀어 놓구 먹을 오늘의 메뉴는
세븐일레븐도시락 쌈밥정식과
녹여 먹으면 너무 맛있는 더위사냥 라떼 버전입니다ㅋㅋ

 

 

 

 

밥이랑 고기만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저렇게 분리 되는 센스~!!!
정말 집에가서 야채 그릇에 덜어 놓고 데워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세븐일레븐도시락은 소비자의 고민까지 완벽하게 해결해 주네용ㅋㅋ

 

 

 

 

야채를 손으로 만져야 하기에 물티슈까지.. 센스가 넘쳐요 넘쵸ㅋㅋ
게다가 신선한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쌈 종류도 4~5가지로 다양했구요ㅋㅋ
맵지 않은 오이고추, 마늘, 양파, 무채, 당근, 쌈장까지
그냥 쌈밥의 정석입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넣구 싶은 취향대로 넣어서~
돌돌 싼다음 입에 넣으면~
캬~~ 야채도 너무 신선하였고
고기도 숯불향이 베어 있어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가면 갈수록 세븐일레븐도시락 퀄리티가
나날이 좋아지고 있네요. 진짜 식당갈 필요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
엄지척^^정말 세븐일레븐도시락은 최고인듯

 

 

세븐일레븐 이용 두번째 팁을 또 드리자면
다가오는 한가위~
세븐일레븐에서 추석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제휴 카드사로 구입시 현장 할인과
포인트 결제 할인까지~


http://7-eleven.so/se_event/_aiibook/20160901_catalog/ecatalog.asp?Dir=5

 

여기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할인정보와 상품목록
2016 추석 선물 특선집 카달로그를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세븐일레븐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료를 지원받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