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면접을 보러 가거나 뭐어떤 일이 있을때. 긴장감 많이 드시지요?

가벼운 긴장은 다른 생각만 해도 쉽게 풀어질 수 있지만 정말 식은땀이 날

정도의 긴장감은.. 저도 겪어봐서 잘 알고 있답니다..ㅠ.ㅠ ㅋㅋㅋ

그럴때마다 저는 저 나름대로의 긴장 푸는 방법으로 쭉 긴장을 풀어주곤

하는데요. 혹시라도 여러분들한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쓰는 글이니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보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가장 먼저 화장실에 가시거나 사람이 없는 곳을 가셔서 우스꽝 스러운

표정을 한번 지어보세요 ㅎ 화장실이라면 거울을 보고 우스꽝 스러운 얼굴을

보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진답니다.

 

 

초콜릿을 먹어도 나름 긴장이 상당히 풀어지게 되더라고요.

저도 긴장을 한번 하면 잘 풀리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걱정을 조금 하긴 했는데

그런 걱정 하나도 필요없이 초콜릿하나면 도움 많이 되실겁니다 ㅎㅎ

 

 

그리고 시간을 조금 내셔서 차도 한잔 드셔주신다면 금상첨화 ! 긴장푸는법을

보면 참 여러가지의 방법이 있겟지만 저는 이게 최고더라구요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