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워낙 감자과자라고 하면 정말 좋아하는 저는!

편의점에 갔는데 라임페퍼 맛의 포카칩이 딱!! 이거 완전 신상아니야?

하고 하나를 골라 기분좋게 집으로 들어왔어요 ㅎㅎ

열기 전까지 완전 두군두군.. 무슨맛일까 하고 딱 개봉했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쫙 퍼지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레몬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이고

과자는 감자과자, 이거 잘만하면 환상의 조합이겠따 생각해서 한입 먹었는데

입안에 쫘악 퍼지는 상큼함과 감자의 고소한 맛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이

있더라구요. 포카칩 라임페퍼 맛이 이렇게 꿀맛일지는 꿈에도 몰랐네요!

 

 

예감부터 시작해서 좋아하는 포카집, 옛날에 그 김와사비 맛인가? 그것도

너무 좋아했었는데 갑자기 사라지는 바람에 좀 아쉬운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ㅠ

제 기억속에 가장 최고였던 그 감자맛이 또 나왔으면 좋겠지만 이 마음에드는

라임페페 포카칩도 잠깐 반짝 하다가 안나올 것 같아 불안하네요 ㅠㅠㅠㅠ

아직 안드셔본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