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세븐나이츠 역시 오래된 장수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

꾸준히 사랑받은 만큼 지금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

저도 간만에 접속해서 해보니 이런 저런 이벤트들이 꽤나 있어서 할만 한 것

같더라구요. 저도 간만에 접속해서 보니까 세나를 공짜로 주는 이벤까지 하고

있어서 정말 깜짝 놀랐네요,,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꼭 현질만

생각하는 다른 모바일게임사들과 다르게 이것 저것 준비를 많이 해서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조심스레 생각을 해봅니다 :) 세븐나이츠 49일 이벤트는 이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쭉 주고 있는데요.

 

 

그냥 간단하게 출석만 하더라도 이렇게 놀라운 혜택을 주니 저 같은경우에도

만족스럽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6성 세나를 뽑으려면 정말 오랜 시간을 수고

해야 하면서 뿐만 아니라 엄청난 운이 따라야 가능한 부분인데 그냥 접속하고

즐기기만 해도 이 모든 혜택을 준다하니 만약 여기서 그냥 접속한번 안해보신다면

나중에 시작하실때에는 크기 실망하실것 같답니다..ㅎㅎ 언제까지 제 생각이긴

합니다만 그만큼 괜찮다는 말씀이에요 ㅎㅎ

 

 

세나의 종류도 정말 많은만큼 질리지 않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저는 질리는

게임을 오래하지 못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그랬는데 이거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그냥 기분을 즐겁게 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ㅎ 이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을 하니 여러분들 혹시 한번 해보고자 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한번

해보시라고 추천도 드리고 싶네요 ^^

 

 

한번 검색해보시고 알아보세요 ! 아마 도움이 되는 정보들 많이 확인하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