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와 간만에 진짜 노멀한 게임 하나 찾았네요..
정말 옛날 냄새 나면서 게임 진행도 전혀 어렵지 않고
완전 개꿀잼인데, 와; ㅋㅋㅋ이거 뽑기에 투자하고
싶지만 왠지 운이 없는지라;; 하기에는 좀 그렇구요 ㅠㅠ
혹시 처음부터 완전 가이드 없나요?


크루세이더 퀘스트 쿠폰을 어디서 구할 수 없을까 하고
요기저기 알아봐도 딱히 오픈되어 있는 곳이 없어서
지금 해메는 중이에요 ㅠㅠ


게임 진행 자체가 참 재미있는데 이걸 어떻게 키워야
하나.. 할줄 모르니 이거 무슨 온라인게임하는 듯한 느낌?
이라고 해야 할까요..ㅋㅋㅋ손맛도 조금 있는 것 같고
이런 저런 컨텐츠도 많아서 꿀이긴 합니다만..
왠지 어렵다는 생각은 버릴수가 없네요 ㅠㅠ.. 흑흑..ㅋㅋ


정말 꿀인 올 퀘스트 정보들을 보고 싶기도 한데 그게 참
침들어서 짜증난다는 ㅠㅠ. ㅋㅋ


혹시라도 크루세이더 퀘스트 쿠폰 있으시면 저좀 주심 감사..
아 그리고 요즘 쿠폰 준다고 하면서 id 비번 알려달라고
하고는 가로채는 사람들 많다고들 하니까 왠만하면 조심.!!

아마 아직 안해본 분 계시면 해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
이런 저런 스토리도 재미있고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전혀 무리
없이 하실 수 있을 듯!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