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요리에 재주가 없지만 그래도 노력을 하면 중간이라도 가겠지 !! 하는 마음에 요리를

요즘 열심히 하고 있답니당 ..:) 꾸준히 노력하면 언젠간 반드시 빛을 보듯이 저도

처음엔 미숙하고 하지만 분명 좋아질거라는 생각에 노력도 열심히 하고 있구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 아 물론 있겠지만 저는 노력파니까 패스 ^^;

 

간단한 오뎅을 가지고 요리를 해봤어요. 오뎅이라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지만 저처럼

초보인 저에게는 얼마나 땀을 삐질삐질 뺏는지 말이죠 ㅎ 오랜만에 만들어 보았답니다.

뭐 레시피 이런것도 아니구요 ㅠㅠ 그냥 혼자 부담없이 해본 것이기 때문에 기대는

따로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

 

 

 

 

 

 

으허;;부끄부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지 말라고 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볼거 없는 그냥 오뎅탕이에요 ㅠㅠ 오뎅가지고 요리를 하다가 보니까 뭐

크게 어려움이 없었구요. 간단하지만 이렇게 제가 만들어 냈다는거 자체가 참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맛도 물론 있었구요 !

 

근데 혼자먹을건데 이렇게 많이 한건 함정..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