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이미 게임 내에 히든직업을 가진 사람이 있다 라는 말이 많이
돌고 있어요. 저도 너무 궁금한 마음에 인벤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곳들 해집고 다니며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아쉬워 보이는
부분들이 많이 있넨요 ㅠㅠ.. 트리오브세이비 히든직업이 얻기
힘들게 만든 게임이다 라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이렇게 오래동안
안풀릴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도 많이 들긴 해요 ㅠㅠ..

 

 

전 맵을 다 뚫어야 나오는 트리오브세이비어 히든직업이 있는
반면에 일정 몬스터를 10만 단위로 사냥해야 나오는 직업도
있다고 하고 뿐만 아니라 전체 퀘스트 99%때 하나가 생기고 또
100%때 하나가 생긴다고 하네요. 근데 문제는 히든퀘스트까지
다 깨야 나오는 부분이라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게 큰
함정인 것 같은.. ㅠㅠ...

 

트리오브세이비어 히든직업이 이렇게 얻기 힘든지 몰랐어요 ㅠㅠ
다른 분들은 망겜이네 뭐네 하지만 저는 정말 재미있게 아직
176까지 키웠고 꾸준히 키우고 있는 중이거든요. 현재 제 직업은
엘리고 3랭 겨우 찍었는데.. 다시 또 똑같은 반복에 경험치카드
까지 모아야 하는 상황이니 ㅠㅠ 이거 막 울고 싶어 해도 맞는거죠?ㅠ

 

 

 

ㅋㅋㅋ그래도 하루하루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있어서 뭐 나쁜건
없지만 트리오브세이비어 히든직업 중에 위위위엘엘엘 트리 탄
직업도 있다고 하니까 그거 하나 보고 열심히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쉽지 않겠지만요 ㅠㅠ 업하면서 위위위엘엘엘 그다음은 뭘로
갈까 고민중에 있습니다만 혹시 뭐가 좋은지 알고 계시는 분 있음
좀 알려주세요 ㅠ0ㅠ ㅋㅋㅋ

 

게임을 계속 할수 있는 조건이 아닌 지라 주말에만 게임 해서 이렇게
올렸는데 ㅠ빨리 렙업 해서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생각밖에 없네요.
에고공.. ㅋㅋ 그래도 뭐 나쁘지 않게 즐겁게 즐기고 있답니다.

님들도 열심히 해서 ㅠ 얼른 히든직업도 가져보시고 즐겁게 게임
즐기시길 바랄게요 ! ㅋㅋ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