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붉은보석 무자본 무과금도 충분한 조련사.


일본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버에서 시간이 날때마다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커뮤니티가 있고 또 참 좋은 사람들이 많아 처음부터 육성할 때 많은 조언과 도움을 받고 지금 레벨은 1560정도 되었네요. 붉은보석 조련사 하면 무자본들의 희망이자 꽃이라고 알고 있는데 사실 본서버에서 하기란 쉽지 않고 제가 하고 있는 곳에서는 경험치 비율 100배와 무제한 스피어 라는 것에 참 매력을 느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골드가 자동으로 드랍되어 인벤토리로 들어오는 시스템이다 보니까 참 여러모로 편리하고 육성하는데 용이하면서 필요하다면 젬을 통해서 더 빠르게 육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듯 해요. 아예 붉은보석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아주 강력한 고수 분들도 계시는 만큼, 본 서버보다는 훨씬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저 같은 경우에는 정말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본서버에서는 뜨억 하는 소리를 낼 만한 템들이 npc가 팔고 있어서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해 좋아요. 

 

여기의 큰 특징은 바로 미니 펫 자체도 골드로 수급 가능해서 고대신의 잔영을 그냥 만들수도 있고 거울(미러)도 유니크를 득템 한 후에 갈갈하면 나오는 결정석으로 운 2/1 3옵 템을 만들수 있다는 것이죠. 아이템 드랍 자체도 3/1 옵션까지 드랍되기도 하고 증뎀 200% 이상의 반지 등도 드랍되어 본 서버보다 훨씬 즐겁게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도 있답니다. 

전 게임 플레이 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지금 레벨은 1600대에 가까웠고 지금도 서버 고유 아이템인 um(얼티)를 득할 수 있을 만큼 나름 강력해져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당연히 한국 본섭도 즐길 요소가 너무 많지만 시간을 적지 않게 투자 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애매했고 무엇보다도 본서버는 매크로가 판 치지만 여기는 짤 없이 벤. ㅋㅋㅋ

전 매크로를 너무 싫어하고 자동으로 돌아가는 게임에 내가 시간을 투자 해봤자 시세도 들쭉 날쭉하고 가치가 있을까 하는 의문점이 많이 있기 마련이지만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곳은 쾌적하다고 할 만큼 매크로도, 비매너 유저들도 없어서 즐겁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

게임 플레이 하다가 사냥터에서 죽어서 힝.. 하고 그냥 붉은보석 엔피시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구경해 봤어요. 지금 제가 여기까지 온 착용하고 있는 템들도 공유해드릴게용.

양면부터 펫 연장까지, 미스터리 박스와 거울까지도! ㅋㅋ 그냥 플레이하면서 얻을 수 있는 재화로 구매가능해서 전혀 어렵지 않음. 붉은보석 무자본이라고 해도 어렵지 않아 마음에 듭니다.

 

유저요?? 엄청 많아요. 한국인 부터 일본인, 중국인 등등 붉은보석을 좋아하는 많은 세계인들이 함께 하는 곳.ㅋㅋ 내가 필요하다 싶은 아이템은 이렇게 노점상을 통해서 모은 재화로 구입하면 끝. 
저는 당연히! 고대신 잔영을 만들었어요. 미니펫 한번 까는데 500만 골드가 들어가는데 한시간만 사냥해도 제 사냥터 기준으로 5천만원 정도는 그냥 벌리는 수준이라 부담없어 좋은.

 

몬스터 저항 깍을 위해서 문신은 마법저항 3옵, 머리는 예지의 관을 껴서 속성저항 깍을 챙겨줬어요. 목걸이는 2/1 운 2옵과 지식 2/1 1옵의 목걸이로 아직도 교체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전 조련으로 템 앵벌 열심히 해서 물리 계열로 갈 예정이에요. 이런 템들도 골드 차곡 차곡 쌓고 이것 저것 템 먹은것 노점에 팔아 가면서 조금씩 성장해 가는 꿀잼.! 전 조금 하다가 천천히 하나하나 장만해서 어렵지 않게 플레이중.

 

지 2/1 2옵 브리프와 함께 서버 얼티 템인 특이점, 그리고 여신의 벨트까지 끼고 있어요! 특이점과 여벨은 아직 제가 거울을 사용할 만큼의 재화도 없고 찬찬히 해가는 중이라서..ㅋㅋ 차근차근 맞추어 보려 하네요.

 

반지는 이렇게 2/1 옵션의 지식과 운 쪽으로 맞추어 놨구요. 인피링 7강에 운2/1 2옵 인피링은 볼때마다 3옵 띄우고 싶어서 현기증 날 지경 ㅋ 무튼 이정도 템 세팅 되면 내 렙에 맞는 사냥터에서 부담없이 사냥 가능.!

 

어떤 분이 템 세팅을 물어보셔서 한번 올릴겸 올려봅니다. 전 저 혼자 그냥 가볍고 재미있게 즐기는 지라 뭐 여길 해라 저길 해라 말하기는 어렵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네요.

영어로 패치 하지 않으면 모두 다 일본어고 외계어? 비슷하게 나오기도 하는데 영어 패치 하면 왠만큼은 플레이 하시는데 무리 없고 기존에 붉은보석을 즐기셨던 분이라면 전혀!! 어려움 없이 플레이 하실 수 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할만해서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들 있으시다면 한번 참고해도 좋을듯 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