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평소 모바일 게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pc게임을 잘 만지지 못하는 직장인 특성상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생각이실 거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 23일 오픈한, 그러니까 작성하는 지금 일 기준으로 어제 오픈한 게임으로 굉장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있었던 게임이고 이슈가 많이 되고 있는 만큼 저도 접해보았고 좋은 등급을 뽑기 위해서 파이브스타즈 리세마라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12시 기준으로 영웅 등급을 추가로 주면서 리세가 더 수월하고 뿐만 아니라 여기에 오류 보상으로 총 15뽑을 무료로 주기 때문에 시작하기 굉장히 좋은 시기라고 저는 생각 드는데요. *(15뽑은 기존에 만들었던 계정에 한해서 주네요.)

파이브스타즈 리세마라 방법 등급표? 지금이 기회.

파이브스타즈 등급표는 사실 영웅 등급이면 다 좋다고 보셔도 과언이 아니며 희귀 등급의 첫 캐릭, 그리고 선별, 그다음 영웅확정 순이다 보니까 처음 선택과 이 후에 나오는 영웅등급, 그리고 15뽑까지. 전체적으로 그냥 운이라고 보셔도 과언이 아닐만큼 운에 많이 취중되어 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도 파이브스타즈 리세마라를 시도중이며 그 과정을 한번 나열해 볼게요 ^^ 잘만 따라와 주신다면 어렵진 않지만 시간은 엄청 들어가도.. 뭐.. 해봐야겠죠! 그럼 제가 시도하는 과정을 한번 가볍게 이미지화 해서 알려드려볼게요 ^^

처음 데이터 다 받고 쨘~하고 나오는 이미지.

검색해서 파이브스타즈를 인스톨 해주시고 실행 시키면 데이터 다운까지 요구합니다. 당연히 다 받아주시면 요렇게 이용 약관! 살며시 동의하고 시작을 눌러주세요 ^^

서버를 선택하고 난 후에 영상 스토리가 나옵니다.

스킵을 눌러주시면 위에 나오는 이미지 영상은 스킵 되고 가벼운 스토리들이 나오는데 역시 그냥 다 스킵만 눌러주세요 ^^

이렇게 전투 화면 창이 나오면 위쪽 상단에 튜토리얼 건너뛰기 보이시죠? 저도 처음에는 이걸 모르고 그냥 무작정 진행하고 했었는데 우측 상단 보면 살며시 나와 있습니다 ^^

스킵을 눌러주시면 역시 건너 뛰게 되는데요!

네!! 이제 캐릭터를 선택하는 창, 여기서부터가 운빨의 시작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가 선택한 클래스가 중복으로 나오거나 하면.. 망.. ㅋㅋ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보통 추천하는 첫 선택 캐릭은 에릭or요슈아 입니다.

이 게임은 힐 탱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하는데 저는 보통 요슈아를 선택하고 선별에서 힐 선택, 그리고 영뽑에서 탱을 노리고 있습니다 ^^ 떠주실 바래야죠..ㅠㅠ 어쩃든 이렇게 선택해 주시고 닉네임 설정해 주는 칸이 나오면 닉네임 만들기 고고!

저는 요슈아를 선택하고 이렇게 메인 화면에 입장.! 여기서부터 위에 알려드린 스킵!, 건너뛰기를 마음껏 활용하셔서 덱 설정 및 전투창까지 와주셔야 합니다!

귀찮긴 하지만 ㅠㅠ 여기까지는 뭐 어쩔수가 없습니다 ㅠㅠ 이 전투를 수동으로 해주시는데 그냥 적군 클릭만 마구 클릭클릭!! 계속! 클릭해 주세요! 이 전투만 끝나면 본격적으로 선별 소환 메뉴가 열리며 진입할 수 있답니다 ^^

여기까지 진입하시는데 그리 오래 걸리시지는 않을거에요 :) 

이제 본격적으로 내가 원하는 (저는 희귀 힐러 아무거나 ^^) 희귀 등급의 영웅이 나올때까지 돌려보겠습니다 ^^

돌리시다가 보면 이렇게 앞에 황금색 동상이 나오는데 까보기 전에 얼추 클래스를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저는 제가 원하는 힐러는 빛 속성의 샨!! 

다행이 5분 만에 나와주었습니다! 정말 안나오긴 하거든요 ㅠㅠ 운 좋으면 바로 나올수 있지만 내가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는다면 여기서 10분 20분동안 굴려야 하실수도 있다는 점.. 슬프지만 현실! 어찌됬건 얻으셨다면 확정 하시고 다음 패턴으로 가봅시다!!!

아니마 뽑기 튜토리얼까지 가셨다면 이제 바로 이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점이 모험을 클릭하시지 마시고 바로 오른쪽 상단의 튜토리얼 건너뛰기를 꼭 눌러주세요!

모험 들어가면 귀찮아지니.. 가장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여기서 스킵!

바로 메뉴에서 모든 우편을 받아주세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15뽑은 기존 유저에 한해 지금되는 부분이라고 하니 ㅠㅠ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우린 영웅만 노려야 합니다 ㅠㅠ)

바로 받아 주신 후에 가방에 들어가셔서 이제 요 녀석을 풀어 봅시다!! 제발 탱커가 나오길 빌면서..

 

ㅎㅎㅎㅎ 정말 화가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몇번 했는지 모릅니다 ㅠㅠ.. 

이 과정을 계속 꾸준히~~ 반복해 주셔야 하는데.. 아마 저처럼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거에요 ㅎㅎㅎ.. 선택과 선별, 그리고 마지막 내가 원하는 클래스의 영웅까지 나오는게 사실 쉽지 않지만 꾸준하게 시도하신다면 원하는 덱 구성은 될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


여기까지 하셔서 원하신 덱 구성이 나오셨다면 파이브스타즈 리세마라 끝! 만약 실패하셨다면 앱 설정에서 데이터를 지워 주시고 다시 시작해 주시면 됩니다! 이 과정이 번거로운것은 사실이지만 영웅 특성을 고려하면 시도해서 시작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 

개인적으로 파이브스타즈 등급표 자체가 의미 없는게 어떤 영웅과 어떤 영웅의 조합이면 그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개인 능력치에 대한 성능은 크게 의미 없다고 생각해요 ^^ 한번 잘 살펴보신다면 이해 가실듯 하구요.

어찌되었건 지금까지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으니 꼭 건승하시길.. 빕니다..ㅠ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