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요 몇일간 정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게임이 나와서 저도 모르게 관심이 갔구 지금 하고

있는 중에 있어요. 하지만 다양한 버그로 인해서 ㅠㅠ 마음 아픈 현실들이 많이 나타나긴 했지만

앞으로 어떻게 패치가 이루어지고 적용이 되는지는 꾸준히 지켜봐야 알 것 같답니다.

트오세 직업추천 저도 정말 많이 검색해보고 알아보다가 저는 결국에 위위위엘엘엘 트리를

타려고 하고 있는데요.. 쉽게 말씀드려서 정말 암이긴 하지만 ㅠㅠ 그래도 할게 없으니 할만은

한것 같습니다 ㅠ 속상하지만 어쩔수가 없는 부분이구요 ㅠ 많은 사람들이 하는걸 따라하기

싫어서 그냥 이걸 선택했는데 후회는 되긴 하네요;;

 

 

어떤 분들은 위파파 계열이 정말 뎀지는 최고라고 하지만 저는 지금 암 걸릴 것 같은데 그냥

꾹꾹 참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바보 같지요 ㅠㅠ ㅋㅋㅋ 여러분들도

트오세 직업추천 받지 마시고 직접 해보시고 싶은걸 해보세요. 대신 끝에 황금기를 맞는 그런

캐릭을 저는 좋아하기 때문에 위자드 계열을 선택했을 뿐이고 나머지는 선택은 여러분들의

몪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보네요. 어떤 캐릭을 하셔도 후회할 자신 없으시다면 클레릭 계열

해보시구요. 영원한 귀족..ㄷ

 

 

저는 클레릭도 80까지 키웠다가 아 진짜 이건 암걸리고 남을것 같아서 ㅠ 도중에 포기를 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ㅠ 너무너무 빡세서 이건 뭐 도저히 진행이 안된다 싶을 정도였으니 말이죠

솔플로 하기에는 소하하가 최고라고는 하는데 130넘어가면 다른 캐릭들에게 밀려서 캐삭을

하고 싶을 정도라고는 하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ㅋㅋ 스킬이 전 지금도 매미밖에

없지만 그냥 나름대로 만족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ㅠ

 

 

트오세 직업추천 받아서 하시게 되면 분명 나중에 후회하실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말씀드리

고 싶은건 어떤 걸 하시든 직접 플레이 해보시고 렙 높게까진 아니어도 어느정도 해보신 후에

직접 결정하는 방향이 가장 좋지 않을까요>? 제가 무슨 말씀을 드려도 선택은 여러분들의

몪이니까 뭐 더이상 말을 드리지는 않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말입니다 꼭해보시길..ㅋㅋ

 

 

 

 

 

 

 

반응형

'샤랑스런 일상 > 너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나기 쉬운 계절 가을.  (0) 2015.09.18
키가 작다고 의기소침 하지 마세요!  (0) 2015.08.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