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요즘 시간이 지나면서 평균 연령대비 키가 솔직히 자꾸 늘어만 가는

추세이긴 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금 이 세대에는 분명 키가 컸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그리 크지 않아도 충분히 세상을 살아가는데에 전혀 문제가 있을

거라는 생각을 단 한번도 한적이 없네요. 저 역시도 키가 작다고 놀림을 많이

받았었는데 이건 잠시뿐일 뿐 전혀 이런 걱정을 하면 내 자신만 더 의기소침

해지고 힘들어질거라는 생각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것 같은 생각이 조심스럽게 들긴 합니다 ㅎ

 

많은 사람들이 키가 컸으면 하는 바램이 있을 수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사람들이

보는 시선일 뿐이고 정작 걱정해야 하는 것이 내 머리속에 어떤 것들이 들어 있는

지, 지식은 얼마나 되는지를 더 꼼꼼히 확인해 보아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의기소침은 남자들은 절대 하면 안된다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깊게 있기 때문에

우리 여러분들은 이렇지 않을거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곤 하네요.

 

키가 작은 사람들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사람들이 정작 어떤 것을

더 걱정하고 어떻게 세상을 살아가는지 살펴보신다면 더욱 힘얻으실 수 있다고

생각 하네요 ^^ 생각 자체는 어디서도 티나지 않고 보이지 않는 것이니 .!

잘 생각해보시길 바래봅니다 :)

 

 

 

 

 

 

반응형

'샤랑스런 일상 > 너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오세 직업추천 위자드 해봐용  (0) 2015.12.28
불나기 쉬운 계절 가을.  (0) 2015.09.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