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각종 매스컴도 보고 이런 저런 생각을 해보면 제가 좋아하는 배우는 진짜 진짜 많이

있는데 정작 그 좋아하는 연옌을 생각한다고 해도 다른 연옌들과 비교도 많이

되더라구요. 사람의 마음은 갈대라는게 이해가 되는, ㅋㅋ 문득 가장 사랑스러운 배우가

과연 누구로 꼽힐 수 있을까? 하는 질문이 머리속을 맴돌기 시작하니까 블로그에

물어보고 많은 분들이 대답해 주셨으면 좋겠따 하는 생각이 들어 이시간 이렇게 글을

끄적여 보게 되었답니당 ㅎㅎ

 

 

 

사람 취향에 따라 분명 나뉠 수 있겠지만 기본적인 베이스는 꼭 가져갈 거란 생각은

잠시나마 들구요. 배우가 연기를 못한다거나 하면 많이 당황스럽죠잉?ㅋㅋ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취합해서 가장 괜찮고 가장 사랑스러운 배우로는 누굴 꼽을 수 있을까요?

 

 

저는 제 생각으로 남자 배우 중에서는 설경구를 꼽고 싶고 여자배우 중에서는 김혜수

씨를 꼽고싶네요. 이 두 배우들은 정말이지 명품 연기력과 함께 인간성도 좋기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알고 있어서 이 두분 정도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주 멋진 배우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보네요 ^^

 

 

가장 사랑스러운배우, 그리고 제가 가장종하하고 닮고 싶은 배우들이기에 블로그에

끄적여 봅니다. 여러분들의 취향과 생각하시는 분들은 누가 있으신가요?? 많이 궁금

하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