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오늘 방금 공주에 내려와서 여기저기 공기좋은 곳을 구경중이랍니다.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무엇보다 연차내고 아침 일찍 내려오는 바람에 구간구간 막히는

부분은 조금 있었지만 편하게 잘 내려왔네요. 휴게소에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ㅎ

제가 여기 오기전에 차가 슬슬 막히기 시작했으니까 지금 바로 오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감안 하시고 출발하시는방향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공주에 내려오면서 보니

구간구간 사고도 있고 한데 진짜 졸음운전 조심하셔야 할듯.

 

 

이렇게 명절때마다 내려오는게 좀 죄송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오니까 옛날생각도 많이

나고 역시 고향이라는 생각이 참 많이 들곤 하네요. 제가 완전 촌에 살고 있는데 여기의

고유 냄새가 너무 향긋하게 다가와 콧등을 스치는 것 자체가 너무 기분 좋다는..^^

차는 아직 많지 않은 것 같으니 이글 보시는 분들 네이버에 교통 검색한번 해보시고

서둘러 출발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ㅎㅎ

 

 

추석 연휴 기간때 가족과 함께 있어서 블로그를 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자주 방문해

주시는 분들 블로그 찾아가서 가끔 안부도 묻고 하겠습니당 ^^ 연휴 정말 조심히 잘

보내시구요 !! 연휴 끝나고 뵐수 있음 뵙자구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