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일본이라는 나라는 아름다움과 지적인 면 모두를 갖추고 있는 나라라고 생각해요. 저는 해외는 일본밖에 안나가고 지금껏 일본만 왔다갔다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에는 여행을 갈 수 없어서 힘들었는데요. 지금 여러가지 정책들이 완화되고 또 개선되어지면서 조금만 있으면 금방 해외를 나갈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은 너무 아름다운 나라인데 근래 들어서 가보질 못했으니 아쉽고 이번에 가게되면 못가본 곳으로 가게 되는데 정말 하루빨리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곤 합니다. 언제부터 가능할지는 아무도 모르고 앞으로 나라의 계획을 제가 알리는 없지만 얼른 개방되어서 하늘길이 열렸으면 좋겠네요.

제가 가본곳은 오사카와 큐슈, 유후인 이쪽과 위쪽 지방들을 많이 다녀보았는데 아직 도쿄를 가보진 않아서 이번에 가게되면 도쿄 위주의 여행을 다녀올까 합니다. 일본은 자연이 너무 아름다운 곳인데 도시도 많이 궁금하긴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