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어떤 문서를 작성할 때나 글의 문장이 괜찮은지 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여기를 알기 전에는 취업 사이트 들어가서
막 이력서 원고 확인 이런거 하고 그랬었는데 ㅠㅠ..ㅋㅋㅋ
여기서 한번에 하면 정말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오타 검사기가 따로 있을 줄 알았지만 사이트만 알아놓으면
정말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용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정도 알려드릴테니 아마 참고하시면 나중에 문서
작업하실때에 상당히 편하실거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

어떻게 보면 뭐 별거 없겠지만 어떻게 볼 경우에는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

 


오타 검사기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검사하는 그 이미지들이 나오는데요! 정말 하나도 안어려운게
문서에 있는 글을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근데 주의사항이 있긴 한데 그게 바로 워드나 한글
문서는 안되고 메모장에 한번 붙여넣기 하신 뒤에 넣으셔야
오류 없이 확인할 수 있다는 것!! ㅋㅋㅋ

 

 

만약 고대로 넣게 되면 막 이상한 글자 뜨고 오류 걸릴 수
있으니까 될수 있으면 꼭 메모장에 붙여넣기 하신 후에
검사 창에 넣어주시길 바랄게요. 오류 뜨게 되면 진짜 짜증
나고 골치아파지거덩여 ㅠㅠ.. ㅋㅋ 이 부분만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별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당 ^^

 

 

아래 주소가 바로 오타검사기 확인하실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용 !!:)


http://speller.cs.pusan.ac.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