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여러분들 컴퓨터 사양에 알맞는 최신버전 업데이트가 되어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포멧때 빼곤 대부분 업뎃이 귀찮아

그냥 저냥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제가 지금 드리는 정보는 정말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이 많이 들어서 공유를 하게 되었네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드라이버 소스를 업데이트 시켜주는

아주 멋진 녀석이라서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있는 보든 것들을 쵯니순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아주 놀랍고 신기한 녀석인데요. 방법도 매우 간단해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걸

사용하여 컴퓨터 관리를 꾸준하게 만들어 주시고 계신다고 하네요. 때문에 컴퓨터

수명도 길어지고 게임을 위주로 하시는 분들은 최적화된 환경속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도 들게 되구요 ㅎ

 

 

 

 

검색창에 드라이버 부스터 3을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프리 다운로드를 입력해주시고

드라이버 부스터를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설마 다운 받아서 어떻게 까시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다운받아서 깔아주신 후에

실행하시면 여러분들의 컴퓨터 상태를 체킹해주는데요. 저는 최악으로 나와서;; 바로업뎃

했답니다 ㅠㅠ 하긴.. 포멧한지가 언제인데ㅠㅠ

 

 

 

 

이렇게 업뎃을 자주 해주시면 좋은 이유가 바로 어떤 환경에서도 최신 버젼으로 오류

없이 원활하게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또하나는 이 프로그램이 지속

업데이트 되어서 따로 다운받지 않아도 한번의 인스톨로 꾸준한 최신 업데이트를 하실

수 있다는 점도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과거에 있었던 다양한 프로그램들과는 차원이

다른 프로그램으로 완전 강추하고 싶어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