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랑이

반응형

불 나는 꿈 화재 꿈 불꿈 해몽 !

 


불 꿈은 대체적으로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기로는 굉장한 흉몽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잠에서 깨도 뭔가 찜찜한 느낌이 있을 수 있지만 사실 불 꿈은 대체적으로 의미하는 것이 좋은 꿈이라고 보실 수 있답니다. 조금은 찜찜하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결코 흉몽 보다는 좋은 기운을 더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꿈마다 해몽하는 사람들마다 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일반적으로 보여지는 해몽 부분을 한번 이야기 드려보고자 합니다. 불은 더 크게, 더 활활 타 오를수록 더 좋은 기운이라고 보시면 되고 반대로 안 좋은 흉몽일 때에는 더 크게 타 오를 수록 역시 더 안좋은 기운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나를 예로 들면 우리 집에 불이 나서 너무 크게 활활 타 오르는 꿈은 좋은 꿈이며 반대로 활활 타 오르는 불을 끄는 꿈일 경우 흉몽이 되는 것입니다. 몇 가지 상황을 예로 들어 아래에 한번 나열해 드릴테니 내 꿈과 비슷한 꿈이 있으시다면 그 꿈이라고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다시 말씀드리지만 꿈은 꿈일뿐, 너무 집착, 믿지 마시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1. 집에 불 나는 꿈.

이 꿈의 경우에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해몽할 수 있습니다. 보통 불 꿈 중 가장 좋은 꿈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집에 더 불이 크게, 더 많이 활활 탈수록 더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으며 큰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간혹은 이 꿈을 흉몽이다 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 전혀 그렇지 않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는 사실. 기억하세요.

2.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참 이상한 꿈이 아닐 수 없죠.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이라.. 사실 평생에 한번 꿀까 말까 한 꿈입니다. 꿈에서 나오는 자동차는 자기 본인을 이야기 하며 여기서 나오는 불은 신성함을 의미하고 있답니다. 즉. 본인에게 더 좋은, 신성한 기운이 온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그 날 뿐만 아닌 앞으로 향후의 방향에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 라고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3. 산불 꿈, 산에 불이나는 꿈.

내가 알고 있는 산 또는 처음 보는 산에서 불이 나는 꿈은 역시 길몽힙니다. 앞으로의 길이 보다 더 순조롭고 순탄하게 갈 징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하지만 되려 산에 아주 큰 불이 나는 꿈일 경우에는 도리어 흉몽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불일 경우에야 본인이 끌 수 있는 능력, 힘이 되지만 큰 불은 감당할 수 없는 그런 운이 온다 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길몽과 흉몽. 그 판로에 말들이 많이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제가 말씀 드린 부분처럼 해석할 수 있습니다.

4. 연탄 꿈, 연탄에 불 붙는 꿈.

연탄을 떠 올리시면 어떤 이미지가 떠 오르시나요? 한번 불이 붙으면 오래동안 그 온기가 지속되는 그런 느낌이 강하죠. 때문이 이 연탄 꿈의 경우에는 지금 보다도 안정적인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큰 불의 꿈은 아니지만 본인이 만족할 만한 아주 소소한 행복,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라는 꿈이라고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5. 건물에 불이 나는 꿈.

어떤 건물에 큰 불이 나는 꿈을 꾸신다면 이 역시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불 자체는 아주 강한 좋은 기운으로 풀이되는데 이 꿈 역시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은 의미를 가져다 주고 내가 있는 건물이 아닌 건물에 불이 붙는 것을 바라만 보아도 좋은 기운을 가져다 주는 행운의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불이 나는 것을 목격하고 도망가는 꿈.

불이 무서워 도망가는 꿈. 이 꿈은 길몽이라고 풀이 하는 것보다 흉몽이라고 풀이하는 것이 더 바람직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불을 보면 감당할 정도의 불일 경우 어떻게 해서는 끄려고 노력하지만 큰 불일 경우 지레 겁을 먹고 도망가기 마련이죠. 불이 나는 상황에서 내가 도망가는 꿈의 경우에는 아주 큰 운을 놓고 간다는 의미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7. 난로, 화로 불 꿈.

이 꿈은 작은 난로나 화로는 본인이 언제든 컨트롤이 가능한 불입니다. 본인이 감당할 만큼의 불인 만큼 소소한 꿈이지만 작은 만족을 줄 수 있는 꿈이라는 것. 하지만 불이 꺼지거나 하는 꿈은 반대로 흉몽이 될 수 있으니 꿈에서 난로 꿈이나 화로 꿈을 꾸신다면 오래동안 살리려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간단한 예로 상황별 불 꿈에 대한 내용들을 한번 공유해 드렸습니다. 이런 저런 꿈들을 많이 꾸지만 대체적으로 불 꿈의 경우에는 아주 긍적적인 의미가 다양하게 있으니 두려워 마시고 본인에게 오는 행운을 꼭 잡아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